제주에서 작은 IT 사업을 하고 있는 유지 아빠가 보고 듣고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기타

이게 삼성이다.. ㅎㅎㅎ

유지아빠 2012. 7. 7. 00:02

삼성에서 스마트 모니터 970 이란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른바 명품 모니터라고 선전하면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색상을 마지막 생산 단계에서 컬러 캘리브레이션이 되고 색 정확도를 위해 수작업으로 조정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그 내용...





그걸 믿고 산 소비자가 제품에 포함된 캘리브레이션 값이 조금 이상한 것을 발견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혹시 테스트 용지 있는지 물어보고 비교 했습니다. 그 결과는 모든 모니터 테스트 값이 동일.




결론은 같은 내용의 켈리 증명서에 시리얼 번호만 바꿔서 넣어준 것임. 

이에 대해서 삼성은 걸리고 나니깐 실수다!!!  ㅋㅋㅋ 그렇겠지 실수 겠지, 걸리지만 않았다면, 완전 범죄를 했을텐데...


이게 우리나라 대기업이란 삼성이 하는 행태입니다. ㅋㅋㅋ


아~~ 한국은 영원한 대기업의 호구~~~  삼성이나 현대나... ㅋㅋㅋㅋ


갓 블레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