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작은 IT 사업을 하고 있는 유지 아빠가 보고 듣고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기타

징계먹고 레벨10으로 강등되어 일주일간 사이트 이용이 부분 불가능되다.

유지아빠 2010. 10. 19. 09:13

ㅎㅎㅎ

가끔 가는 섹시화보 사이트 스르륵클럽 (SLRCLUB.COM) 에 쓰레기 같은 기사를 보고 댓글에 욕 비스므리 한거 있길래 따라 했다가 쪽지나 날아와서 징계를 먹었다. 일주일간 레벨10으로 강등. ㅋㅋㅋ
요즘 여기 게시판을 보면 이른바 인터넷 쓰레기 해방구인 DCINSIDE 와 같아진다.


아래의 기사


쓰레기 같은 기사에 "지X 하고 자빠졌네." 만 했을 뿐인데, 징계를 먹었네.. 어이가 없어서 원..

예전에도 언급한적이 있지만 이런 욕은 사이트내에서 필터링을 하면 될텐데, 그런 노력은 하지 않고 관리자 권한으로 징계?? 나원참 정나미가 떨어져서.

스르륵 클럽 관리자는 들으세요. 그런 욕 같지도 않은 욕 말고, 일면에 있는 벌거벗은 처자들 사진들이나 나오지 않게 해 주세요. 무슨 섹시화보 사이트도 아니고, 성인사이트도 아니면서, 가끔은 성인사이트 못지 않은 사진들이 버젓이 올라오니...

이제부터 제가 모니터링 계속하면서 이런 사진들 올라오면 정보통신법에 의해서 지속적으로 신고해서 19세 미만 접근 불가 사이트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으니, 자체 정화 좀 하시죠??  게시물들에 보면 이런 사진들 때문에 사이트 이용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하니, 메뉴에 "섹시모델 화보" 이런 카테고리 하나 만들어서 이런 사진은 여기에 몰아 놀고 일면에는 올라오지 않게 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도 버젓이 일면에 올라오는 반쯤 벗은 처자들 사진에 구역질을 느끼면서, 차라리 성인사이트로 만들어 버리지 왜 카메라 장비 사이트로 운영을 하는지 원...  정말 병X 같은 사이트 같으니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