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작은 IT 사업을 하고 있는 유지 아빠가 보고 듣고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기타

해결되었음 | 어떻게 사이트를 이따위 식으로 만들지??

유지아빠 2010. 7. 10. 22:41
아래의 문제는 오늘날짜 (2010년 7월 13일) 로 수정이 되어 맥에서도 정상 작동합니다.

---------------------------------------------------------------------------------------------------------------------------------------

제가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는 맥북프로입니다.

근데 니콘사이트에 로그인이 제대로 안되어 아래와 같이 문의를 했더니, 답변이 왔습니다.

제가 맥을 사용합니다.

그냥 니콘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하지만 http://photo.nikon-image.co.kr/에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의 메시지를 보내고 로그인이 되질 않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홈페이지 수정 바랍니다.


<script>
location.href='http://photo.nikon-image.co.kr/member/loginproc.action?userIdx=779a365fc22631522207e81fd54866531bb294df8bae34e5&returnUrl=http%3A%2F%2Fphoto.nikon-image.co.kr%2Findex.action';
</script>

니콘이미징코리아입니다.


먼저, 저희 니콘포토를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사항과 관련하여 확인한 결과 로그인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한 번 더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만약  에러 메세지가 나온다면 어떤 메세지가 나오는지 다시 한 번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다시 한 번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자세한 이미지들을 첨부해서 보낼려고 했더니, 이미지 파일은 첨부할 수도 없게 만들어 놓고 어떻게 하라는 건지....

자 여기서 빨간 표시된 URL 을 보면 photo.nikon-image.co.kr 이라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치면 아래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오고 사이트가 멈춤니다. 브라우저가 멈추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없습니다.


근데 여기서 www.nikon-image.co.kr 을 입력하면 로그인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희한한 현상이지요..
즉 위의 스크립을 통해서 로그인이 되어 있는 겁니다. 

근데 여기서 다시 
nikon photo 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누르면 photo.nikon-image.co.kr 로 가는데 여기서는 로그인이 풀려버립니다.


여기서 로그인이 풀려버려서 여기서 사진을 올리거나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데, 니콘에서는 제가 분명히 맥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음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는 식의 답변을 한 것에 대해서 조금은 황당하네요. 

니콘 관계자 분인 제가 이 URL 을 다시 고객센터를 통해서 보낼테니 확실히 테스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