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작은 IT 사업을 하고 있는 유지 아빠가 보고 듣고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웹 & IT

웹디자이너 필수 참고 사이트

유지아빠 2010. 10. 17. 09:34
CSS Lounge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이트에 있는 About us 를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CSS Lounge is a constantly growing project focused on providing you with a database of the best designed CSS based websites from around the world. Its purpose is to showcase designers’ work and to act as a small portal to the CSS design community.

매끄럽지 않는 번역입니다만, 대략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세계에 있는 CSS기반의 베스트 웹사이트들의 데이터베이스를 디자이너들에게 제공하는 초점을 맞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프로젝트가 CSS 라운지이다. 사이트의 목적은 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CSS 디자인 커뮤니티에 작은 포털(접속점)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1150개의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소식들과 기술들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디자인들을 보면 정말 멋있고, 기술적으로 세련된 사이트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웹디자이너라면 반드시 방문을 하거나 북마크를 해서,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있을때마다 참조를 하면 좋겠습니다.


URL은 http://css-lounge.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