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작은 IT 사업을 하고 있는 유지 아빠가 보고 듣고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2014/11 2

갤럭시 노트 프로 개봉기

아이폰과 아이패드만 사용하던 필자에게 갤럭시 노트 프로를 개봉할 기회가 생겼다. 제품은 필자 것이 아니다. 갤럭시 제품은 처음 접해 보기 때문에, 설정에서 약간 헤메긴 했지만, 뭐 요즘 나오는 스마트 기기들이야 거의 비슷하니, 약간의 감(?)을 익히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다. 일단 오늘은 개봉기만 작성해 본다. 앞면 모습은 그림과 같이 생겼다. 마치 나무 박스에 포장된 느낌이다. 제품 포장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역력하다. 위의 사진은 좀 더 멀리서 찍은 사진이다. 전체적인 박스의 모양을 가늠할 수 있다. 뒷면에 적혀져 있는 상세한 제품 스펙이다. 우선 디스플레이가 2560X1600 이다... 이건 엄청난 해상도를 지닌 것이다. 지금 현재 필자가 사용하는 모니터가 27인치 모니터로 해상도가 ..

PC & Mac 2014.11.18

최강의 공유기 라는 ASUS RT-AC68U 개봉기

여러 매체에서 최강의 공유기라고 하는 ASUS ASUS RT-AC68U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공유기는 제가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의 커버리지에 불만을 가지고 계신 형님께서 괜찮은 제품이 없냐고 하시길래 가차없이 이 제품을 추천하였다. 인터넷 및 여러 커뮤니티에서 극찬을 하고 있는데, 한국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해외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해서, 어떻게 하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정식 수입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다. 이 제품은 ASUS KOREA 에서 유통하는게 아니라 이엠텍에서 정식 유통을 하고 있고, 따라서 3년 무상 AS가 되어 아이코다를 통해 해당 공유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일단 오늘은 박스가 어떻게 생겼고, 박스에는 뭐가 들어 있는지 확인..

PC & Mac 201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