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작은 IT 사업을 하고 있는 유지 아빠가 보고 듣고 느끼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웹 & IT

이제 IE6는 떠나 보내셔야 합니다.

유지아빠 2013. 7. 2. 14:30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더 이상 IE6는 떠나 보내야 하는 브라우저라고 합니다.


한국의 웹 발전을 위해서도 더 이상 IE6는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IE6 는 2001년 하반기에 출시되었으며,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했던 훌륭한 브라우저였습니다. 하지만, 이미 나온지 11년이나 넘었고, PC의 보안을 위해서, 또한 한국의 웹 발전을 위해서라면 더 이상 IE6을 사용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그리고 IT 개발자, 그 중에 웹 개발자들을 조금이라도 생각하시면 IE6 사용을 그만 두시기 바랍니다.

IE6용으로 웹 페이지 만드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ㅜㅜ




http://www.ie6nomore.co.kr/


이 페이제에 가시면 왜 IE6을 버려야 하는지 잘 나와 있습니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는 사이트 관리자 또는 개발자에게 IE6를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크하게 하는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간단하게 해당 코드를 복사한 후 HTML 문서에 넣어 주기만 하면, IE6 사용자인 경우 다른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할 수 있게 처리해 줍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는 중국이 24%의 비율로 아직도 IE6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또한 1.3%의 비율로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는 6.3%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http://www.ie6countdown.com/


윈도우 XP 사용자들은 IE8로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세상에서 가장 빠른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정말 인터넷이 빨리지고 편리해 집니다.


윈도우 7 사용자들은 IE10을 사용해 보세요.


정말 가볍고 빠릅니다. 또한 구글 크롬 정말 좋은 브라우저입니다.


전 현재 구글 크롬 브라우저가 메인 브라우저입니다.